New Step by Step Map For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현금으로 교환할 때는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들어가는데요. 간단히 생각해서 수수료라기 보다는 그냥 중고 가격에 판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가 더 수월하실겁니다.

이름만 들으면 뭔가 접근하기 꺼림칙한 면이 있죠. 꼭 이상한 사람들만 쓰는 방법은 아니고, 직장인, 회사원 등의 일반인들 또한 월급날 이전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한번씩 쓰기도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대략적인 방식은 원하는 물건을 휴대폰 결제로 구매한 다음 해당 물건의 일정퍼센트를 제외한 뒤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하는게 체당금 신청 기간이다. '기간'은 두가지를 체크해야 한다.

이렇게 사용을 하고 요금을 못내게 된다면, 연체료가 너무 크기 때문에 소액결제가 고액결제가 되버리는 셈이다.

잘보면 카드 현금화, 핸드폰 개통시 현금지급이라고 적혀 있는데 뭔가 수상한 냄새가 풀풀 나고 있죠? 직접 전화를 해보진 않았지만 왠지 해서는 안될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기분탓인가요? 사실 저것만 보고는 이게 사기다 아니다라는 것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소액결제는 휴대폰이 분실될 경우, 타인이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니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본인만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